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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타벅스 코리아

스타벅스 카드 분실 시, 잔액을 보호받으실 수 있습니다.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, 온라인에서 분실신고를 통해 잔액을 보호하세요. 잔액이전 또는 환불신청을 통해 잔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.스타벅스 카드 분실 시, 잔액을 보호받으실 수 있습니다.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, 온라인에서 분실신고를 통해 잔액을 보호하세요. 잔액이전 또는 환불신청을 통해 잔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, 온라인에서 분실신고를 통해 잔액을 보호하세요. 잔액이전 또는 환불신청을 통해 잔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분실신고 잔액이전 환불신청
등록해지
정의

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My카드 목록에서 삭제

진행 방법

온라인(홈페이지, 모바일 애플리케이션)에서 직접 조작

유의사항
  • 미등록 카드와 동일하게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나, 카드사용에 대한 리워드 혜택이 제공되지 않음
  • 등록해지 카드는 언제든지 기존 등록자 및 타 사용자가 재등록하여 사용가능
    • - 재등록이전의 이용내역 조회불가
    • - Gold카드는 본인 외 타사용자 재등록불가
분실신고
정의

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분실/도난 등의 사유로 중지

진행 방법

온라인(홈페이지, 모바일 애플리케이션)에서 직접 조작

유의사항
  • 분실신고 해제 불가
  • 한 번 중지된 카드는 정상카드로 되돌릴 수 없음
  • 분실신고 후, 60일 이내 잔액이전 또는 환불신청 가능 (환불신청의 경우,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이 60%이상 사용된 경우에만 가능)
카드 분실신고 안내
  • 분실신고는 등록된 카드에 한해 온라인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. 스타벅스카드 분실신고/잔액이전 바로가기
  • 미등록 스타벅스 카드는 무기명 카드로 분실신고 및 잔액 보호가 되지 않습니다.
  • 분실신고 후, 카드는 즉시 중지되며, 분실신고 해제는 불가합니다.
  • 중지된 카드의 잔액은 60일 이내, 등록된 다른 카드로의 잔액이전 또는 환불신청을 통해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환불의 경우,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 60% 이상 사용된 경우에만 신청 가능하며, 환불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본인 계좌로 입금됩니다.
  • 분실신고 후, 60일이 경과되면 카드에 남아있는 잔액의 관리권한이 스타벅스 코리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.
환불신청
정의

카드의 잔액에 대해 매장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환불 처리

진행 방법
  • 미등록카드 :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즉시 환불
  • 등록카드 :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즉시 환불 또는 온라인에서 본인 계좌로 환불신청
유의사항
  • 최종 충전 후, 합계잔액의 60%이상을 사용한 경우에만 환불 가능
  • 온라인 환불 신청 시, 본인 계좌로 1주 이내 입금
잔액환불
  • 환불은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의 60% 이상을 사용한 경우에 한하여, 매장 또는 온라인(홈페이지, 모바일 애플리케이션)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미등록 카드의 경우, 매장에서만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온라인 환불 신청의 경우,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신청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.
충전취소
  • 오프라인 충전
    • - 충전 후 사용내역이 없는 경우에 한하여, 충전일로부터 14일 이내 해당 매장에서 충전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- 충전 취소 시, 반드시 충전 영수증을 지참하여 직접 매장에 방문 해 주셔야 합니다.
  • 온라인 충전
    • - 충전 후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에 한하여, 충전일로부터 최대 7일 내 온라인에서 충전 취소가 가능합니다.
고장신고
정의

고장 등으로 사용 불가한 카드를 정상 카드로 교환

진행 방법

매장에 방문하여 즉시 교환

유의사항
  • 잔액이 없는 카드는 고장카드 교환 불가
  • 스타벅스 카드 판매 매장에서만 교환 가능
  • 매장의 스타벅스 카드 재고상황에 따라 교환이 불가할 수 있음
고장카드 교환안내

정상 사용이 불가능한 스타벅스 카드는 매장에서 새로운 카드로 교환 해 드립니다.

  • 고장카드 교환은 방문 매장에서 보유하고 있는 새로운 카드로만 가능합니다. (사용 중인 카드로 잔액이전은 불가)
  • 고의적인 카드 파손 시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.
  • 새로운 카드로 교환 후, 고장카드는 사용 중지되어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.
  • 골드카드를 새로운 카드로 교환한 경우, 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 e-골드카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(신청시점이 골드레벨인 경우에 한함)
  • 잔액이 없는 고장카드는 교환이 불가하며, 카드 충전을 통해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고장카드 잔액 환불은 일반 카드 환불과 동일하게 스타벅스 카드 잔액환불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.
  • 교환 받은 새로운 카드는 반드시 계정에 등록해야만 기존의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을 지속적으로 누릴 수 있습니다.
잔액조회
잔액 및 사용내역 조회
  • 카드를 충전하거나 사용할 때마다 영수증에서 현재 잔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My 카드에서 현재 잔액과 최근 사용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잔액이전 안내
  • 중지된 카드의 잔액을 같은 계정에 등록된 다른 카드로 이전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.
  • 분실신고 등을 통해 중지된 카드의 잔액만 이전할 수 있으며, 정상카드의 잔액이전은 불가합니다.
  • 중지된 카드의 잔액과 잔액을 이전 받는 카드의 잔액 합계가 5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잔액이전이 불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