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

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회원이 아니세요?
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회원만의
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

스타벅스 카드를 가지고 계신가요?
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시면, 스타벅스 리워드 만의
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

카드 등록

스타벅스 카드가 없으신가요?
스타벅스 매장에서 구매하시거나,
PC/모바일웹, 스타벅스 앱에서
e-Gift를 “나에게 선물하기”로 구매 후,
편리하게 등록하세요!
스타벅스 리워드의 특별한 혜택! 생일 쿠폰을 드립니다!

e-Gift 선물하기

스타벅스 코리아

구매 절차

  • Step 1. 단체 주문 신청

    배달 희망일 최소 4일 전
    (영업일 기준)에
    단체 주문을 신청해 주세요.
    ※잘못된 내용 기입 시
    주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  • Step 2. 접수 및 담당자 상담

    입력하신 정보로
    주문은 접수되며,
    상담 요청하신 고객에 한하여
    주문 상담 진행됩니다.

  • Step 3. 결제 진행

    견적서 내용으로
   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.

  • Step 4. 배달 완료

    배달이 완료되었습니다.
    상품을 확인해 주세요.

구매 절차

    • Step 1. 단체 주문 신청

      배달 희망일 최소 4일 전
      (영업일 기준)에
      단체 주문을 신청해 주세요.
      ※잘못된 내용 기입 시
      주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    • Step 2. 접수 및 담당자 상담

      입력하신 정보로
      주문은 접수되며,
      상담 요청하신 고객에 한하여
      주문 상담 진행됩니다.

    • Step 3. 결제 진행

      견적서 내용으로
     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.

    • Step 4. 배달 완료

      배달이 완료되었습니다.
      상품을 확인해 주세요.

상담 안내

  • 상담 및 운영 시간 : 평일 09 : 00 ~ 17 : 00 / 점심시간 11 : 30 ~ 12 : 30 (토 / 일 / 공휴일 제외)
  • 상품 문의 전화 : 02-3015-1980, 02-3015-1981
  • e - mail : delivers@starbucks.co.kr

꼭 확인해 주세요.

  • 단체 주문은 희망 배송일로부터 최소 4일(공휴일 제외) 전까지 접수 가능합니다.
  • 단체 주문은 배달 서비스가 가능한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되어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푸드 추가 가능하며, 매장 판매상품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.
  • 단체 주문은 50잔 이상 주문 시 가능하며 별도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    (단 1백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)
  • 고객의 사유로 배달되지 못한 제품은 회수 (폐기) 되며, 재배달/취소는 불가합니다.
    (예시:배송주소,연락처 등 정보 오입력, 수령자 부재 등)
  • 배달 제품의 경미한 외형 변형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단체 주문 신청서에 기입된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로 상담을 진행합니다.
  • 접수 내역은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하여 확정되며 결제 기한이 경과된 주문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• 접수 내용은 스타벅스 홈페이지 내 단체 주문 배달 안내의”신청 내역 조회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결제 완료 후 주문 취소 신청 기간은 판매 상품별로 상이하며, 취소 및 환불 기준에 따라 진행됩니다.
    (결제 전에 꼭 확인해주세요.)
  • 캠서버는 스타벅스의 재산이므로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파손 및 분실 시 배상 금액이 부과됩니다.
  • 사진은 연출된 이미지컷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,주문 가능 상품도 상이할 수 있습니다.